2022
명칭 | 2022 광주 ACE fair Asia Content & Entertainment Fair in Gwangju 2022 |
---|---|
기간 | 2022.09.22.(목) ~ 09.25.(일) |
주제 |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콘텐츠 가치의 확장 |
주최 | |
주관 | |
후원 | 과학기술정보통신부, 방송통신위원회 |
협찬 | 연합뉴스TV, 한국직업방송, 연합인포맥스, NC, MBN, TV조선, 한국경제TV |
장소 | 김대중컨벤션센터 |
내용 | 전시회, 라이선싱 수출상담회, 학술행사, 특별 부대행사 등 |
전시품목 | 방송, 애니메이션˙캐릭터, 디지털콘텐츠(AI, 메타버스 VR/AR 게임 등) 콘텐츠 라이선싱 전 품목 |
개최규모 | 참가업체 35개국 398개사(국내 362 해외 36), 485부스, 국내외 바이어 173명 |
수출상담 | 상담건수 737건 / 수출상담액 1억 9330만 달러 |